EMS
호주
★★★★★

호주 시드니 ems택배 후기

김*주 (T4Z5)·
조회 19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도  몇개  넣었는데 잘  도착했어요~~ 집앞까지  오셔서  택배수거 해 주셔서   해외  택배 보내는데  너무  좋은 에이투지 배송입니다~

제가  직접  포장한  박스라  재포장  요청했는데...  굳이   재포장 필요없다고..... ^^   이 부분도  감사하더라구요~~

몇 년전에  알게 된  에이투지~~^^  재방문  계속  할게요~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댓글 1

  1. 관리자2026. 06. 26. PM 02:42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국에서 호주 택배 저희 에이투지 서비스 이용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서비스에 매우 만족하신것 같아 뿌듯합니다 ^^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