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호주
★★★★★
호주 시드니 ems택배 후기
김
김*주 (T4Z5)·조회 19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도 몇개 넣었는데 잘 도착했어요~~ 집앞까지 오셔서 택배수거 해 주셔서 해외 택배 보내는데 너무 좋은 에이투지 배송입니다~
제가 직접 포장한 박스라 재포장 요청했는데... 굳이 재포장 필요없다고..... ^^ 이 부분도 감사하더라구요~~
몇 년전에 알게 된 에이투지~~^^ 재방문 계속 할게요~
첨부 이미지

댓글 1
- 관리자2026. 06. 26. PM 02:42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국에서 호주 택배 저희 에이투지 서비스 이용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서비스에 매우 만족하신것 같아 뿌듯합니다 ^^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