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물품이 분실되었대요!!!!

이업체 광고보고 프리패스를 이용했는데요.....
배송상황 전혀 엎데이트도 안되고요, 전화해서 요청했는데도 몇일동안 피드백도 안주고요,
미국 협력사와 소통이 안되서 그렇대요
한참 몇일 나중에 연락와서는 미국에서 물픔이 분실되었다고 연락이 왔어요.
23년 12월에 프리패스를 오픈해서 미흡점이 많다는 업체측 애기입니다.
아직도 미흡한데 운영하면 그 피해는 고객에게 오는것 아닌가요!
프리패스 이용하려는 고객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1

  1. 관*자2024-02-06

    고객님 안녕하세요

    다시 한 번 분실과정에서 적절한 대응이 이루어지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말씀드린대로 프리패스의 경우 미흡한 점이 보이고 있어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